본 세린식품㈜(이하 당사라 함)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본사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근거 및 설치목적
2. 설치대수,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3. 관리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
4.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방법
5.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
6.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7.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8.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9.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예방
차량도난 및 파손방지
구분 | 설치대수 |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
---|---|---|
CCTV | 16대 | 건물 내/외곽 및 주차장 등 |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 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구분 | 이름 | 직위 | 소속 | 연락처 |
---|---|---|---|---|
관리책임자 | 추연도 | 파트장 | 공무팀 | 070-4342-7119 |
접근권한자 | 접근권한자 : 관리팀장, 공장장, 공무파트장 전화번호 : 033-263-6004 |
구분 | 장소 | 담당자 | 연락처 |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 | 본사/공장 | 공무팀 추연도 파트장 | 070-4342-7119 |
영상정보 접근권한자 | 본사/공장 | 관리팀장, 공장장, 공무파트장 | 033-263-6004 |
영상정보 열람 /확인 가능자 |
본사/공장 | 정보주체 본인, 영상정보 관리책임자, 이 외 관리책임자의 허가를 득한 자 | 070-4342-7119 |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 |
---|---|---|
24시간 | 촬영일로부터 30일 이내 | 사무실 |
당사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유지보수 업무만을 위탁하고 있으며 관리 운영 업무는 위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 확인방법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공장에 방문하여 확인
- 확인장소 : 영상정보 모니터링 기기가 설치된 당사 사무실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당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 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당사는 처리하는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수행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개인 영상정보보호를 위해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영상정보 열람 시, 열람 목적, 열람자, 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물리적 접근통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9년 5월 28일에 개정되었으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버전번호 : V 2.1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시행일자 : 2019년 5월 28일